끄적끄적

@후쿠오카일상 한인마트에 다녀왔어요!(예스마트)

벚꽃돌이 2021. 5. 29. 07:05

 

안녕하세요,

며칠전 한인마트에 쌈장 사러 다녀온 이야기 써볼게요😎

 

도쿄나 오사카는 한인타운이 잘 형성되어 있어서

한인마트에 가면 한국 물건이 파는 큰 마트들이 참 많은데요,

 

후쿠오카에는 돈키호테에서 라면류 정도 살 수 있는 정도였어요.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일본의 긴급사태선언 및 미즈기와 조치로

해외 관광객들이 일본으로 입국을 할 수 없는 상태가 계속 이어지다보니

현지 면세점들이 정말 많이 힘들어진 상황이랍니다.

폐점해버린 면세점도 한두 군데가 아니고요,

 

위기는 기회를 만든다는 말처럼, 정말 굿 아이디어로

면세점을 한인마트로 업종을 변경해서 운영하는 곳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후쿠오카에서는 꽤 핫한 곳이랍니다😆

이름 하여 예스마트:)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2층에는 식당이 있는데 저번에 순두부찌개를 먹었거든요,

참 맛이 좋았는데 그 때도 치킨이 인기였는데..

요즘에는 아예 예스치킨이라고 간판을 바꾸셨더라고요 :) 다음에 먹어봐야지..ㅋㅋ

 

이제 들어가볼게요,

입구에 한류스타인 BTS님들과 송중기 님이 딱 반겨주시고 계시네요!🤩

한국인 손님도 많았지만 그만큼 일본인 손님들도 많았어요!

양국민들이 사이좋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김치코너에요,

배추김치, 그토록 먹고싶었던 열무김치, 깍두기, 진미채볶음 등

수제 제품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열무김치가 너무 먹고싶어서

하나 샀어요~ 가격은 20% 세일해서 500엔이었네요.

라면코너에요!

왕뚜껑 틈새라면 꼬꼬면 감자면 등등 없는 라면이 없어요 ㅎㅎ

컵라면이랑 냉면, 막국수도 들어와있네요.........우와..

여긴 음료코너에요,

봉봉이랑 밀키스!!!!!!!!!!!ㅋㅋㅋㅋ 쌕쌕도 팔아요ㅠ_ㅠ

소주랑 막걸리 종류도 엄청 많이 있고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각종 과자에, 비비고 만두..까지.. 정말 입이 떡 벌어질 만큼

없는 제품이 없었어요.

 

잠시나마 한국에 온 기분!ㅎㅎㅎ

저는 여기서 열무김치, 밀키스, 망고소다, 틈새라면, 삼양라면, 매일쌈장..

이렇게 샀어요!ㅎㅎ 가격은 총 1,302엔이었어요 :)

옆에 앞으로라는 한국 음식점 5%할인 쿠폰도 받았네요~ㅎㅎㅎㅎ

 

비싸다면 비쌀 수도 있지만,

한국에 가지 못하는 교민들 입장에서는 정말 오아시스같은 곳이에요!

 

2년여 동안 한국에 못가고 있는데

한국에는 어떤 새로운 제품들이 출시되어있는지.. 참 궁금하네요!ㅎㅎ

 

유튜브랑 블로그 돌아다니면서 새로운 제품들을 보게되는데

어떤 맛일까..ㅎㅎ 궁금해하며 침흘리기도 합니다~ㅎㅎㅎ

 

인터넷 세상에서 실시간으로 한국 소식을 접하며 살지만,

그래도 성에 차지 않는 외로움이라고 할까요,,

표현하기는 힘들지만 부족한 뭔가가 참 많은 거 같아요. 어쩔 수 없지만요ㅎㅎ

 

코로나 시대를 혼자 겪는 게 아니니까, 다들 힘드니까,

그걸 위로삼아 저도 다시 힘내볼게요!

 

우리 다 같이 힘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