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후쿠오카일상 돈키호테 다녀왔어요!

벚꽃돌이 2021. 6. 8. 06:38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 마치고 돈키호테 잠시 다녀왔어요.

한국 관광객분들이 엄청 많이 오셨었는데..

요즘은 어떤 모습일까요?

칼퇴는 필수에요!ㅋㅋㅋㅋ

6시 땡 하자마자 퇴근했답니다🤣

오늘은 날씨가 꽤 많이 더웠어요.

해도 많이 길어진 걸보니 진짜 여름이 코앞에 왔나봐요.

땀이 아주🤤

사실 어제도 다녀오긴했는데 세제 사러 갔다가,

세제만 깜빡하고 다른 물건만 잔뜩 사와서..🤣 두번걸음..ㅋㅋ

머리가 나쁘면 손발이 고생한다며...ㅋㅋ

너무 회사-집-회사-집이라..

놀러가지도 않고..ㅋㅋㅋ 블로그에 많이 올리고싶은데

상황이 늘 녹록치않네요🥺🥺🥺

들어가볼게요!

 

돈키호테 나카스점에 도착했어요!

 

입구에 마스크 코너가 마련돼있어요.

정말 다양한 마스크들이 있었답니다!

마스크가 패션의 일부(?)가 된 세상이라 종류가 엄청😆

한국도 마스크 종류 많겠죠?☺

아마 패션하면 한국이니까 예쁜 마스크 많을 거 같은..ㅋㅋ

다음은 이 코너..

여기에 원래 면세 전용 카운터가 있었는데,

면세 수속하는 관광객들이 없으니 면세 수속 카운터를

작년 하반기부터 완전 폐쇄해버렸더라고요.

씁쓸한 생각이 들었어요😔

후쿠오카에서 유명한 이치란 라멘,

드셔보신 분들 많으시죠?ㅎㅎㅎㅎ

이치란 라멘도 이 시국에 힘들어졌는지 컵라면까지 출시 했어요. 하나에 454엔ㄷㄷㄷㄷ

엄청 비싸네요😱😱😱😱

맛이 매장에서 먹는 거랑 같을지 궁금하긴 하네요:)

 

 

 

 

Previous imageNext image

 

다음은 한류코너 🇰🇷 ㅋㅋ

역시 한국 화장품이 인기가 정말 많더라고요.

구경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보고 계셨어요!

오랜만에 본 이니스프리..ㅋㅋ 진짜 좋아했었는데ㅠㅠ

한국 식품들까지!ㅋㅋㅋ

한류 열풍이 자랑스러워요 :)

 

 

 

Previous imageNext image

 

다음은 인기 많은 퍼펙트휩이랑 일본 과자 라멘 등등..

저 제품들 마구마구 사시고 그 돈키호테의 명물(?)인

노랑봉투에 담아서 길 걸어가시는 관광객분들이 생각나는 순간이었어요 :(

이 넓은 매장에서 제가 산 건

보루도라는 이 세제에요 ㅋㅋㅋ

이게 세제랑 유연제가 동그란 알(?)에 들어 있어서

하나만 딱 넣으면 되게 편해서 주로 이용하고있어요!

향도 엄청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니

다음에 꼭 써보시길 추천해볼게요🤣

혹시 일본 세제 중에 괜찮은 거 아시는 이웃님들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ㅋㅋ

한놈만 패는 성격이라..다른 건 잘 모르거든요ㅠㅠㅋㅋ

집에 가는 길..

밖에 나와서 일본틱한 가게 한번 찍어봤어요.

오코노미야끼, 몬쟈야끼 전문점인데

엄청 맛있어요! 다음에 가서 또 사진 찍어올게요!

딱히 한 건 없지만, 후쿠오카 보고싶으신 이웃님들

보여드리려고 찍어왔어요!

재미도 감동도 없지만 잘 부탁드려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