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후쿠오카살이 후쿠오카 새마을식당

벚꽃돌이 2021. 5. 26. 03:50

 

안녕하세요,

후쿠오카에 있는 새마을식당에 다녀왔어요!

 

후쿠오카에는 도쿄나 오사카처럼 코리아타운이 형성돼있지 않은데요,

(한국이랑 너무 가까워서 필요가 없었던 것 아닐까..😇)

 

장기간 한국 입국이 힘들어지면서 한국에 가지 못하는 날이 계속돼서 그런지

요즘 한국 음식점이랑 여러 가게들이 많이 생기고 있어요!

 

저는 입맛이 완전 한국 입맛이라..🤩

집에서도 밖에서도 주로 한식 위주로 먹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새마을식당 후기를 써볼게요.

 

후쿠오카 새마을식당은 번화가인 텐진 다이묘(天神 大名)에 위치해 있습니다.

새마을식당

일본 〒810-0041 Fukuoka, Daimyo, 1 Chome−9−11 1F

새마을식당 입구
백종원 선생님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궁서체 새마을식당에 백종원 선생님 모습이 보이네요 :)

한국에서도 새마을식당 자주 갔었는데, 비슷한 모습인 거 같아요 ㅎㅎ

 

새마을식당 내부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요,

TV에서 자랑스러운 우리 한류스타들의 뮤직비디오가 계속 나오고 있었습니다 👍👍👍

메뉴를 살펴볼게요,

제일 유명한 열탄불고기, 소금구이가 보이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김치말이 국수는 없지만 물국수도 있고요!ㅎㅎ

그리고 7분 김치찌개도 있어요! 가격은 한국이랑 비슷한 거 같아요!

 

한국에서는 팔 것 같지 않은 부침개, 떡볶이, 백반 정식도 있어요.

 

정말 오랜만에 한국식 물통?(소주회사에서 협찬한..😆)도 보이네요!

 

저는 여기서 백반, 김치찌개, 계란찜, 떡볶이를 먹었습니다.

열탄불고기 백반정식
7분 김치찌개
계란찜
떡볶이

포스팅하면서 사진 보니 현기증나네요ㅠㅠㅠㅠㅠ

 

정말 오랜만에 먹은 새마을식당 7분 김치찌개랑 불고기..ㅠㅠ

그리고 일본 계란찜도 맛있지만 한국식 계란찜은 단연.. 최고 떡볶이도 쫄깃쫄깃 어묵도 최고!

 

눈물 나게 맛있었습니다. 😥

 

여기다가 땡초(=청양고추)도 부탁해서

일본인 친구랑 마파람에 게눈 감추듯 싹싹 긁어 먹었네요!ㅎㅎ

 

역시 한식은 사랑입니다! :)

 

블로그 시작하고 나서 올린 것들이 다 먹는 거뿐이라..

좀 부끄럽네요!ㅎㅎ

 

여기 살고 있으니 일상 거리 사진이나 그런 것들을 잘 찍지 않는데..

앞으로는 여러 일본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마을식당 후기 끝!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